내가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이유. 최근 인터뷰에서 자신은 다이어트를 할 생각이 없고 지금처럼 뚱보로 사는것이 좋다고 말한 한 남성. 분명 뚱뚱하면 건강에도 좋지 않고 장점이 없는데 왜 이 남성은 뚱보로 사는 것이 좋다고 말했을까요?▲ 출처: 일본 방송자신의 신체는 많은 돈이 투자된 고급보디라고 말하는 남성.이를 본 누리꾼들은 "설득력이...있어" "살찐 건 뭐 상관 없지ㅋㅋㅋ 근데 PC질만 안 하면 됨"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추천 이슈 칸예 웨스트, 내한 후 은퇴 소문? 한국 공연이 마지막 무대?
AD 지금 뜨는 이슈 강아지 주인이 산책하다가 화나는 순간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은 금속가공의 세계 어떻게 했는지 너무 궁금한 식탁보 빼기 젊은 세대에게는 인기 없다는 안주 우리 회사 주가가 너무 높은 것 같아 80년생들 진짜 꿀 빤거 사실 아니냐?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