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보다 종이에 베이는 게 더 아픈 이유 책을 넘기거나 프린트물을 정리하는 등의 행위를 하다 종이에 베이게 되는 일이 있습니다. 이상하게 칼에 베이는 것 보다 종이에 베이는 게 더 따갑고 기분도 나쁩니다. 왜 종이에 베이는 것이 더 따가울까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종이는 사실 펄프로 만들어졌기에 자세히 보면 칼보다 더 거칠다고 합니다. 이런 미세한 섬유 조각들이 고통을 배가시킨다고 합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래와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추천 이슈 칸예 웨스트, 내한 후 은퇴 소문? 한국 공연이 마지막 무대?
AD 지금 뜨는 이슈 미국에서 발명되어 논란 중인 '1분안에 편하게 죽는 기계'. 바이칼 호를 바다로 생각했던 이유는?. 페이스북에서 한국인만 맞춘 수학문제. BMW가 추구하는 공정함. 일본 유명아이돌 멤버가 익명으로 인터뷰 한 '악수회에 대한 본심'. 전국의 탈모인들에게 전하는 꿀팁. AD